본문 바로가기

효성주얼리시티 이야기/이용후기

기분좋게 결혼예물 결정하고 왔어요~~ ^^


기분좋게 결혼예물 결정하고 왔어요~~ ^^


결혼준비하는동안 "틈틈히 꼼꼼하게하자"했는데

막상 준비하려니 귀찮고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상태여서

주말밖에는 시간이 낼수밖에 없더라구요


예랑이와 날한번 잡아서 주말을 이용해 레테 선배님들의

정보를 토대로 2곳을 방문했었어요


하지만 예물에 대한 지식이 너~무 없는터라 뭐가뭔지...

가격또한 뭐가 그리 비싼건지....

너무 어려워 결정하기 힘들었어요 ㅠㅠ


예랑이와 저는 돌아다니다 지쳐 그냥 집으로 돌아올수밖에 없었어요 ㅠㅠ

다음투어때는 레테선배님들의 도움을 많이 받아서 꼼꼼하게 체크하고

다녀야한다는 판단에 열심히 레테에 푸~~욱 빠져버렸답니다 ㅋㅋㅋ


그렇게 나름 알게된 지식이 종로에가면 많은 정보를 얻을수있다는 사실...

종로쪽 업체를 3군데정도 추려서 예약을 잡고 방문을 했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한곳은 종로 5가쪽에 있는 업체인데

그곳은 예물업체들이 다닥다닥 붙어서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상담해주셨던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히 잘 대해주시며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시고 예쁜것도 많이 추천해주셨어요

추천해주신 예물중에 맘에드는 디자인이 있어서 결정하고

계약하려했으나......저희 예산보다 가격이 훌쩍~~~~

일단 견적만 받고 예랑이와 다음 장소로 자리를 옮겼어요


두번째 간곳은 많은 디자인도 없었지만 상담해주신 실장님께서

설명도 대충해주셔서 불친절하단 느낌에 대충 견적만 받고

나와버렸어요


마지막으로 들른곳은 저희가 예물을 결정할수있었던 곳인데요! 바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 민트색매장인데요!

상담해주신 민실장님도 방문할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도와주셨어요


예물도 다른곳에 비해 어찌나 종류둘도 많은지.....

처음엔 예물을 결정하기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요 ㅎㅎ


상담 2시간정도걸려 3개로 추려서 가장 맘에드는 디자인으로

결정할수있었어요(결정적으로 실장님의 추천...)

가장 결정적이였던 것은 저희 예산에 맞게 꼼꼼하게

가격할인도 팍팍해주셔서 결정할수있었던것 같네요^^ 


저희가 구성한 예물은 다이아세트,커플링만 했어요

다이아몬드는 저는 5부 SI1으로 결정하고 예랑이는 3부 SI1으로 결정!!


이렇게 좋은 예물을 콕콕찍어 저희에게 너무도 잘어울리는것으로

결정할수있게 도와주신 라마리*주얼리 실장님께 너무 감사드려요^^


상담받는동안 이것저것 많이도 물어봤었는데

조금은 귀찮아 하셨을만도한데 내색없이 끝까지 친절한 상담 감사해요^^






레테카페 후기